상단영역

실시간뉴스
편집 : 2024-04-26 19:24 (금)

본문영역

[신설상가]
송악읍 기지시리 SG 스크린골프 당진기지시점
최신설비 갖춘 스크린 골프장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황명임·문재호 대표

최신설비로 골프를 즐길 수 있는 SG 스크린골프 당진기지시점이 송악읍 기지시리에 자리 잡았다.

SG 스크린골프 당진기지시점을 운영하고 있는 문재호·황명임 부부는 7년 여 전부터 송악읍 기지시리에 거주하고 있다. 결혼하기 전부터 송악읍 기지시리에 살던 문재호 대표와 결혼으로 기지시리를 찾은 황명임 대표는 지역사랑이 대단하다.

이들은 “송악읍에 인구도 많아지고 지역이 많이 발전했다”며 “서해대교가 위치한 당진시의 관문인 송악읍에는 산업단지와 한진·안섬포구 등이 있어 관광과 산업의 요충지로 이름나고 있다”고 말했다.

점점 발전하는 지역 상황에 맞춰 지역주민들이 좀 더 지역에서 삶을 즐길 수 있도록 하고 싶던 문 대표는 “송악읍에 젊은 인구들이 많이 유입되고 있지만 즐길만한 체육·문화시설은 부족하다”며 “지역민들이 재밌게 여가활동을 즐길 수 있도록 스크린 골프장을 문 열게 됐다”고 전했다.

SG 스크린골프 당진기지시점은 최신식 설비를 자랑한다. 특히 이곳은 SG골프에서 업그레이드한 신제품 시스템인 ‘비전 프리미엄2’가 설치돼 실제처럼 골프를 재밌게 즐길 수 있다.
초고속 카메라 센서가 달려 페이드, 드로우, 로브샷 등 다양한 구질 표현이 가능해졌으며 곡선 형태의 커브드 화면으로 한층 선명한 화질과 입체감을 살렸다.

문 대표는 “우리 눈에 딱 맞는 최적의 곡률로 설계된 커브드 화면으로 편안하고 실감 나는 라운딩을 할 수 있다”고 강조했다.
또한 퍼팅과 어프로치 연습모드가 추가돼 다양한 환경에서 연습이 가능해졌으며, 5개의 골프연습장에서 연습과 게임을 즐길 수 있다.
이외에도 넓은 주차장을 마련해 고객의 편의를 높였다.

“송악읍 기지시리에 최신설비가 갖춰진 스크린 골프장이 생겼습니다. 롯데캐슬, e편한세상, 힐스테이트 아파트에서 가까운 접근성이 좋습니다. 골프를 즐기는 지역민 여러분, SG 스크린골프 당진기지시점에서 마음껏 골프를 치길 바랍니다.”

■운영시간 : 오전 10시~오후 10시 (휴무 없음)
■위치 : 송악읍 샘건너길 35(미가정 건너편)
■문의 : 354-0707
 

저작권자 © 당진시대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5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