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실시간뉴스
편집 : 2024-04-26 19:24 (금)

본문영역

  • 복지
  • 입력 2019.06.28 20:32
  • 호수 1263

사랑·행복·따듯한 자원봉사자들의 날!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명랑운동회 통해 다양한 경품 나눠
당진시자원봉사센터

당진시자원봉사센터(센터장 최유호)가 2019년 행복충전 명랑운동회를 지난달 22일 당진실내체육관에서 개최했다.

이번 명랑운동회는 그동안 봉사활동에 최선을 다한 자원봉사자들의 사기를 높이고 격려하기 위해 마련됐다. 

1부 개회식에서는 가족봉사단 부 정현석·모 최선희·자녀 정류찬·정연지 가족이 자원봉사자들을 대표해 선수선서가 이뤄졌다. 이어 알리스응원단과 신성대 초아봉사단의 몸풀기 체조를 시작으로 2부에서는 풍선폭탄게임, 합동줄넘기, 코믹계주 이어달리기 등 다양한 경기가 진행됐다.

이외에도 해오름 모듬북과 알리스응원단, 한국연예예술인총연합회 당진지회 회원들의 나눔공연이 펼쳐졌으며 푸짐한 경품을 나누며 자원봉사자 간 친목과 화합의 시간을 즐겼다.

 

[미니인터뷰] 최유호 센터장

“사랑해 행복해 따뜻해”

“세상에는 세 개의 바다가 있습니다. 바로 ‘사랑해, 행복해, 따뜻해’입니다. 봉사자들은 항상 이 세 가지 말을 외치며 봉사하는데, 오늘만큼은 나 자신을 위해 말해주길 바랍니다. 이번 명랑운동회를 통해 여러분들에게 즐거운 하루가 됐으면 좋겠습니다. 앞으로도 당진시자원봉사센터는 언제나 자원봉사자들과 함께 할 것입니다.”

 

[미니인터뷰] 봉사자 문선이 씨

“내가 좋아서 하는 봉사”

누적 봉사시간 1만 시간 이상을 달성한 문선이 씨는 “엄마순찰대부터 봉사를 시작해 해나루시민학교 활동으로 이어오게 됐다”며 “흔히 봉사가 타인을 위한 것이라고 하지만 내가 좋아서 활동한 것이기에 한 번도 봉사라고 생각하지 않았다”고 말했다. 이어 “봉사를 통해 내가 더 좋고 행복하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당진시대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5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