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4부]
당진화이어뱃 VS. 멀티플레이
당진화이어뱃이 멀티플레이를 만나 16-8로 승리했다. 당진화이어뱃은 꾸준히 점수를 득점했고, 이상민 선수가 3타점 3득점했다.
NeverDie VS. ZEST
5회초 NeverDie가 4점을 따내며 앞서나가던 ZEST를 빠짝 추격했으나 5회말 ZEST가 2점을 득점하며 8-7, 1점 차로 이겼다.
당진이스타즈 VS. 예산스팅어
예산스팅어가 당진이스타즈에 21-4로 콜드승했다. 이날 예산스팅어는 2회에서 10점을 득점하며 빅이닝을 만들었고 최정훈`배태규 선수가 각각 4점을 득점했다.
당진화력파워스 VS. 현대제철 스틸가이즈
현대제철 스틸가이즈가 당진화력파워스를 18-17, 1점차로 이겼다. 당진화력파워스는 2회에서 14점을 따내며 빅이닝을 만들었지만 3회 말 현대제철 스틸가이즈 김영수 선수의 끝내기 안타로 8점을 득점하며 역전했다.
PLAY BOY VS. 웨스트스타즈
웨스트스타즈가 PLAY BOY를 28-7로 콜드승했다. 14개의 안타를 넣은 웨스트스타즈의 모든 선수가 득점을 올렸고 이영훈 선수는 5점을 얻어 최다득점했으며 유진환 선수가 6타점을 기록해 팀을 승리로 이끌었다.

[2부]
청풍명월 VS. 당진일빠따
청풍명월이 당진일빠따를 10-1로 승리했다. 이날 청풍명월의 지준희 선수가 3회에서 좌월2쳤으며 4타점을 올렸고, 전병진 선수가 5회에서 좌월솔로홈런을 기록했다.

[3부]
HANSCO VS. JW생명과학블루드래곤즈
HANSCO는 JW생명과학블루드래곤즈와 동일하게 9안타 5삼진을 기록했지만 11점을 따내며 11-3으로 콜드승했다. 이날 HANSCO의 한성희 선수는 4타점 했으며 3득점까지도 올려 팀의 승리를 도왔다.

저작권자 © 당진시대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5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