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실시간뉴스
편집 : 2024-04-26 19:24 (금)

본문영역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청년부] 박근호·이성준 해트트릭 
지난달 20일 모범이 면천에 5-2로 승리했다. 모범의 박태준 선수가 경기 시작 5분 만에 면천의 골문을 흔들었으며 경기 종료 3분을 남겨두고 쐐기골을 넣어 경기를 마무리 지었다. 이어 지난달 23일 순성도 선제골을 넣은 심재혁 선수가 쐐기골까지 마무리하며 당진을 5-2로 이겼다. 당우가 사오에 5-3으로 승리했다. 이날 당우의 박근호 선수가 해트트릭을 달성했다. 신평이 고대를 상대로 7-1로 대승했다. 신평의 이성준 선수가 해트트릭을, 김용복 선수가 멀티골을 넣었다. 김대은·김태준·서동윤 선수의 득점으로 아미가 석문에 3-0으로 완승했다. 

[장년부] 모범 7골 넣어 완승
지난달 20일 모범이 면천에 7-0으로 대승했다. 이날 모범의 김영빈 선수가 해트트릭을 기록했다. 지난달 23일 당진이 순성을 만나 2-1로 승리했다. 이날 당진의 하태두 선수가 멀티골을 넣어 팀을 승리케 했다. 이광호 선수의 득점으로 당우가 사오에 1-0으로 이겼다. 신평이 고대에 기권승했다. 아미가 석문에 2-0으로 승리했다. 이날 아미의 신종태 선수가 경기 시작 5분 만에 선제골을 넣었다. 

[직장부] 중외제약 승리
지난달 24일 중외제약이 당진화력에 기권승했다.  

[50대부] 무승부 이어져
지난달 18일 당진과 모범 2-2, 송산과 송악 3-3, 사오와 순성이 1-1로 무승부를 기록했다. 이날 송산의 김영갑 선수가 멀티골을 넣었다. 순성의 정재훈 선수가 선제골을 넣었으나 후반전에서 사오의 김재호 선수가 동점골을 넣으며 사오와 순성이 1-1 무승부로 경기를 마무리했다. 합덕의 김경태 선수가 골을 득점하며 합덕이 청룡에 1-0으로 승리했다. 

저작권자 © 당진시대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5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