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교육
  • 입력 2019.09.06 19:16
  • 호수 1272

어울림마당 참여해 체험부스 운영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합덕청소년문화의집

▲ 합덕청소년문화의집 소속 청소년들이 지난달 24일 열린 청소년 어울림마당에 참여해 체험부스를 운영했다.

 

합덕청소년문화의집에서 오는 21일부터 11월 23일까지 하반기 토요체험을 진행 예정인 가운데 참가자를 모집한다.

프로그램은 매주 토요일 오전 10시부터 오후 12시, 오후 2시부터 4시까지로, 요리체험과 천연용품 만들기, 방송댄스, 토탈공예, 3D펜, 양말목공예 프로그램이 운영된다. 1인 당 두 가지 프로그램에 참여 가능하며 활동시간만큼 봉사시간이 제공된다.(회기당 2시간) 참가비는 무료며 참가 신청 및 프로그램에 대한 자세한 문의는 합덕청소년문화의집(041-363-0387)로 문의하면 된다.
한편 합덕청소년문화의집 청소년운영위원회 청기백기와 청소년 동아리 비글즈, 정나눔재능단, 은빛나래가 제3차 청소년 어울림마당에 참여해 체험 부스를 지난달 24일 운영했다.

청소년운영위원회 청기백기는 옛날 간식을 준비해 게임에 참여한 청소년에게 제공했으며, 비글즈는 복고댄스를 선보였다. 또한 은빛나래는 과거와 현재 청소년의 소개팅 방법에 대한 주제로 빵 솝클레이를 진행해, 참여한 청소년들과 함께 빵비누와 햄버거를 만들어 보는 시간을 가졌다. 반면 정나눔재능단은 광복절을 기념하며 태극기 아이싱 쿠키 만들기 체험 부스를 운영했다.

 

저작권자 © 당진시대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5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