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실시간뉴스
편집 : 2024-04-26 19:24 (금)

본문영역

아늑한 공간에서 사용하는 왁싱&속눈썹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Hera waxing & eyelash (헤라왁싱앤아이레쉬)(읍내동) 최보경 대표

국제뷰티기능대회에서 실력을 입증한 전문가에게 왁싱과 속눈썹 펌 및 연장 시술을 받을 수 있는 Hera waxing & eyelash (이하 헤라왁싱앤아이레쉬)가 읍내동에 문 열었다.

헤라왁싱앤아이레쉬를 운영하고 있는 최보경 대표는 고대면 당진포리에서 태어난 당진 토박이다. 당진에서 학창시절을 보냈던 그는 고향을 떠나 있다가 약 10년 전 다시 고향을 찾았다.

한편 최 대표는 10년 전 피부관리사 자격증을 취득할 정도로 미용에 관심이 많았다. 그러다 최근 왁싱까지 공부한 그는 헤라왁싱앤아이레쉬를 개업하면서 그의 작은 꿈을 실현했다.

헤라왁싱앤아이레쉬는 가정집처럼 아늑하고 편안한 공간으로 꾸며져 있다. 100% 예약제로 운영되는 만큼 이용자가 원하는 시간에 방문이 가능하고 시술 시간을 여유롭게 배정해 손님의 만족도를 높이고 있다.

헤라왁싱앤아이레쉬에서는 이름 그대로 왁싱과 속눈썹 관련 시술을 이용할 수 있다. 왁싱은 얼굴부터 몸까지 이뤄지며 브라질리언 왁싱도 진행하고 있다. 또한 속눈썹의 경우 펌과 연장이 가능하다.

특히 최 대표는 (사)한국뷰티총연합회가 2019 국제뷰티EXPO기능대회에서 왁싱 종목에서는 일반부 대상을, 속눈썹 연장 종목에서는 일반부 그랑프리 상을 수상할 정도로 그 실력을 입증 받았다.

그는 “진정과 보습 효과가 있는 제품을 사용해 피부 손상을 낮추고, 제모 부위별로 제품을 따로 사용해 제모 효과를 높이고 있다”며 “속눈썹 연장은 마스카라를 하지 않아도 눈매를 강조하고 눈을 예쁘게 만들어주고, 펌은 매일같이 뷰러를 하는 번거로움을 덜 수 있다”고 전했다.

한편 오픈 이벤트로 첫 방문 고객에게는 속눈썹 시술은 20%, 얼굴과 바디 왁싱은 20%, 브라질리언은 50% 할인하며, 빅이벤트로 선착순 30명은 눈썹과 인중, 겨드랑이 왁싱을 각각 1만 원에 이용할 수 있다.

■시간: 오전 10시~오후 8시 (100% 예약제)
■가격: 왁싱 2만 원부터, 속눈썹 펌 4만 원, 속눈썹 연장 4만 원부터
■위치: 당진중앙2로 53-3 2층 (홍보당 2층 또는 명장갤러리 2층)
■문의: 010-2876-4008, 카카오톡 happy041, 인스타그램 hera_waxing_eyelash

저작권자 © 당진시대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5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