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실시간뉴스
편집 : 2024-04-26 19:24 (금)

본문영역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새마을문고 당진시지부(지부장 라동수) 우강면 동아리(회장 황진철)가 지난달 30일 아산시에 위치한 고불맹사성기념관과 외암민속마을로 문화유적지 탐방을 다녀왔다.

새마을지도자 고대면협의회·부녀회(김종익·박지순)가 지난 5일 제2회 해나루황토고구마축제에서 급식봉사를 실시했다.

새마을지도자 석문면협의회·부녀회(회장 유문식·김명자)가 지난 6일 통정리 꾼식당에서 임원회의를 진행했다. 7일에는 석문문화스포츠센터에서 열린 석문면 노인의날 행사에서 안내봉사를 실시했으며, 8일에는 교로리 1만평에서 벼를 수확했다.

새마을지도자 대호지면협의회·부녀회(회장 정재일·최길자)가 지난 4일 조금리 잔치관에서 열린 경로잔치에서 배식 봉사를 진행했다.

새마을지도자 송산면협의회·부녀회(회장 이선군·김선옥)가 지난 4일 게이트볼장에서 개최된 경로잔치를 주관하고, 공연 및 급식 봉사를 진행했다.

새마을지도자 당진1동협의회·부녀회(회장 서순원·이순희)가 지난 8일 월례회의를 가졌으며, 9일에는 경로잔치에서 이통장협의회·주민자치위원회·체육회·적십자봉사회와 함께 식사 봉사를 실시했다. 이날 경로잔치에는 호서중학교·한국전력 당진지사·당진원시가지상가번영회·당진농협이 후원했다.

새마을지도자 당진3동협의회·부녀회(회장 김성권·연영식)가 지난 3일 경로잔치에서 배식 봉사를 진행하고, 기념품 전달을 도왔다. 또한 7일에는 안전지킴이 야간방범활동을 실시했다.

당진2동 대덕2통(이장 김진남, 지도자 육봉구, 부녀회장 한영화)에서 우리마을 사랑운동의 일환으로 지난달 30일 꽃길 풀매기 작업을 진행했으며, 같은 날과 4일에는 여울수변공원과 당진천 일원에서 안전지킴이 야간순찰활동을 펼쳤다. 또한 7일에는 당진시노인복지관에서 급식봉사를 실시했다.

행복한 공동체만들기 운동 일환으로 읍·면·동별 부녀회장과 독거노인이 결연을 맺은 가운데, 순성면 며느리봉사대(부녀회장 김재숙)가 독거노인의 목욕을 도왔으며, 미용실을 동행했다.

저작권자 © 당진시대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5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