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실시간뉴스
편집 : 2024-04-26 19:24 (금)

본문영역

“자랑스런 향우단체로 우뚝!”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정기총회 및 송년회
■재인당진시민회

재인당진시민회(회장 이재욱)가 제57회 정기총회 및 송년회를 지난 26일 인천 계양구에 위치한 CN천년웨딩홀 계산점에서 개최했다.

제57회 정기총회에서는 한 해 동안 진행된 사업 및 결산보고가 이뤄졌다. 이어진 송년회에는 이건호 부시장, 어기구 국회의원, 김기재 당진시의회 의장 등 내빈이 자리했으며, 재인당진시민회 산하 12개 읍‧면‧동민회 회원들이 참석했다.

황규천 명예회장의 개회선언을 시작으로 이뤄진 제1부에서는 시민회기 및 읍‧면‧동민회기 입장식이 진행됐다. 또한 최재 수석부회장과 박성자‧김광숙‧방성근‧이영미‧허산‧김숙자‧정연갑 신임이사에게 위촉장을전달했으며, 감사패 시상 및 장학금 전달, 케이크 절단 등이 이어졌다. 2부에서는 만찬 및 화합의 한마당이 이어졌다.

<수상자 명단> △감사패: 이종찬 정명기 윤형석 △충남도지사: 임권택 △인천광역시장: 김익동 △당진시장: 유나연 이애선 △당진시의회 의장: 인치상 김재탁 △당진시 국회의원: 임광표 김천수 △재인천충남도민회장: 인영환 송인자 조선아 △재인당진시민회장: 김문현 최장섭 이순자

<장학금 수상자 명단> △충남도민회 장학금: 표수진 오예린 △재인당진시민회 장학금: 최우빈 김수빈 김진선 한예진

[미니인터뷰] 이재욱 회장

“서로 응원하는 따듯한 향우회”

이재욱 회장은 “재인당진시민회에는 12개 읍‧면‧동민회가 단단하게 구축돼 있다”며 “올해 진행된 당진시 읍‧면‧동장과 재인당진시민회 산하 읍‧면‧동 회장 간 간담회는 도‧농간의 교류 활성화에 큰 힘이 됐고, 자랑스런 향우단체로 우뚝 서게 했다”고 말했다. 이어 “향우들의 열정과 땀으로 얻은 재인당진시민회의 명성을 더욱 빛내기 위해 화합하고 서로 응원해주길 바란다”면서 “따듯한 향후회가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당진시대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5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