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실시간뉴스
편집 : 2024-04-26 19:24 (금)

본문영역

리즈뷰티에서 ‘꿀피부’ 만들어요!
리즈뷰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읍내동 이소민 대표

피부 관리 및 반영구 시술을 받을 수 있는 뷰티샵 리즈뷰티가 읍내동에 문 열었다. 리즈뷰티를 운영하고 있는 이소민 대표는 당진에서 나고 자랐다. 고등학생 시절부터 미용에 관심이 많았던 이 대표는 대학도 피부미용과로 진학할 만큼 미용에 대한 열정이 컸다.

대학 졸업 후에는 병원에서 근무하기도 했고, 미용학원에서 강사로도 일하며 경력을 쌓아왔다. 그러다 지난달 3일 리즈뷰티를 개업하며 자신만의 샵 창업이라는 오랜 꿈을 이뤘다.

“창업을 목표로 일해왔죠. 그 꿈을 이루게 돼 기뻐요. 손님들에게 최대한 좋은 시술, 만족할 수 있는 시술을 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리즈뷰티를 많이 찾아주셨으면 좋겠어요!”

한편 리즈뷰티에서는 다양한 피부 관리를 받을 수 있다. 이곳의 피부 관리는 베이직 라인과 스페셜 라인, 프리미엄 라인으로 나뉜다. ‘베이직 라인’은 이온토나 초음파를 이용한 기기관리가 함께 진행되며, 각질을 관리해 부드럽고 촉촉한 피부로 가꿔준다.

‘스페셜 라인’은 각질을 정리하고 모공을 청소하는 필링 관리로, ‘아쿠아필’과 커피 추출물을 이용한 ‘라떼필’로 이뤄져있다. 이 대표는 “블랙헤드와 화이트헤드를 제거해야 물광효과를 볼 수 있다”며 “라떼필은 통증이 적어 예민하거나 민감한 피부에도 시술이 가능하고 바로 일상생활이 가능하다는 게 장점”이라고 덧붙였다.

‘프리미엄 라인’은 광감각물질을 피부에 발라 균과 피지선을 억제해, 여드름 완화효과가 있다. 한편 모든 피부 관리에는 엠플과 LED 마스크를 이용한 관리가 함께 진행된다.

또한 반영구 시술로는 눈썹 문신, 아이라인과 헤어라인 시술이 있다. 그는 “인증된 색소 제품을 사용하며, 손님들의 통증을 최대한 줄이는 것을 최우선으로 시술하고 있다”며 “일회용 시술 기구는 사용한 뒤 바로 폐기처분하고, 모든 도구는 소독 후 사용해 청결과 위생에 신경쓰고 있다”고 전했다.

■시간: 월~금 오전 10시~오후 7시, 토 오전 10시~오후 3시 (7시 이후 상담 / 예약제 / 일요일 휴무)
■가격: 베이직 라인 3만 원, 스페셜 라인 5만 원, 프리미엄 라인 8만 원
■위치: 천변2길 43 1층 (드림디포 뒤쪽)
■문의: 010-9691-3104, 인스타그램 leez_beauty

저작권자 © 당진시대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5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