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뉴스
  • 입력 2020.01.24 11:44
  • 호수 1291

[사진으로 보는 설맞이 이웃사랑]
나눔으로 행복한 설 명절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설 명절을 앞두고 지역 곳곳에서 어려운 이웃들을 향한 따뜻한 마음을 전하고 있다. 이들은 성금 및 생필품을 이웃에게 전하며 지역사회에 훈훈함을 주고 있다. 이번 호에서는 훈훈한 마음을 전달한 현장을 사진으로 소개한다. 

>>참석자 한마디

전문택 ㈜수산인더스트리 소장 : 지역사회에서 소외된 이웃들의 따뜻한 겨울나기에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길 바라며, 앞으로도 지역사회를 위한 선행활동을 이어나가겠습니다. 

손종천 송악읍장 : 명절마다 지역사회 나눔복지에 동참해주는 기관·단체에 감사합니다. 기부금은 지역 내 주거·에너지 취약가구를 위해 난방비 및 주거 수리비로 잘 사용하겠습니다. 

홍준의 밝은사회 당진클럽 회장 : 추석과 설 명절을 앞두고 매년 보금자리 가구에 생필품 등을 전해왔습니다. 작지만 이번 물품을 통해 지역의 이웃들이 풍성한 설을 보내기를 바랍니다. 

이은홍 연호라이온스클럽 회장 : 지난 17일에 전달한 쌀과 휴지는 회장 이·취임식 때 받은 후원과 자비로 구입한 물품입니다. 지난달 30일에 전한 쌀 중 150kg은 윤주환 전 회장의 후원으로 마련됐습니다. 매년 어려운 이웃들을 위해 마음을 모아왔는데 항상 회원들이 많은 도움을 줘 감사합니다. 이번 전달을 통해 이웃들이 따듯한 설을 맞이하기를 바랍니다.

오동주 순성면주민자치위원장 : 주민자치위원들이 자율적으로 성금을 모았습니다. 주변 이웃들이 추운 겨울을 따듯하게 보냈으면 합니다. 

저작권자 © 당진시대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5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