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실시간뉴스
편집 : 2024-04-26 19:24 (금)

본문영역

신세대하이빌, ‘최우수’ 아파트로 선정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020년도 아름다운 아파트 공모
신성미소지움1단지, 우수 아파트로 뽑혀

신평면 거산리에 위치한 신세대하이빌아파트(이하 신세대아파트)가 2020년도 아름다운 아파트 공모에서 최우수 아파트로 지난 3일 선정됐다. 이로써 신세대아파트는 시설개선비로 2000만 원을 지원받게 된다.

지난 3월 당진시는 2020년 아름다운 아파트 공모를 진행했다. △관리의 투명성 △주민화합행사 △사회봉사활동 △상생활동 등을 평가한 결과 신세대 아파트가 최우수 아파트로, 송악읍 복운리에 위치한 신성미소지운1단지 아파트가 우수 아파트로 선정됐다. 신세대 아파트는 그동안 입주자대표회의와 노인회, 부녀회, 관리사무소 등이 분리수거 캠페인, 1인1화분 가꾸기, 꽃 식재 활동을 펼쳐왔다.

신세대아파트 박막동 관리소장은 “지어진 지 20년 된 아파트이지만 정기적인 전지, 제초작업으로 쾌적한 환경을 조성하는데 좋은 평가를 받은 것 같아 기쁘다”며 “앞으로도 입주민들이 편안하게 생활할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이어 “신세대아파트는 입주민들의 적극적인 참여에 힘을 얻는다”며 “앞으로도 소통과 화합이 잘 이뤄지는 아파트가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신세대아파트는 지난 2000년 건립된 당진 최초의 임대아파트로, 현재 5개동에 450세대, 1300여 명이 거주하고 있다.

 

저작권자 © 당진시대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5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