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실시간뉴스
편집 : 2024-04-26 19:24 (금)

본문영역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새마을운동 당진시지회(지회장 정완옥)가 면천면 자개1리를 대상으로 마을공동체 교육을 실시했다.

새마을문고 당진시지부(회장 나동수)가 지난 11일 독서문화지도사 양성교육 6회차인 ‘책으로 펼치는 우리들 이야기’를 진행했다.

새마을지도자 송악읍협의회·부녀회(회장 한민섭·김순임)가 지난 11일에는 김장용 무와 쪽파를 심고, 16일에는 오룡산, 팔아산, 송악산, 국수봉 등산로에서 제초작업을 실시했다.

새마을지도자 석문면협의회·부녀회(회장 유문식·김명자)가 지난 11일 임원회의를 열고 추석맞이 사업 및 하반기 사업계획에 대해 논의했다.

새마을지도자 신평면협의회·부녀회(최장룡·전화순)가 지난 11일 금천리에서 제초작업을 진행했다.

새마을지도자 대호지면협의회·부녀회(회장 정재일·최길자)가 지난 15일 창의사와 4.4독립만세거리탑 주변, 매봉산 등산로에서 제초작업을 펼쳤다.

새마을지도자 우강면협의회·부녀회(회장 정낙정·문순례)가 지난 10일과 11일 내경1리부터 신촌리까지 6km 구간에서 제초작업을 펼쳤다.

새마을지도자 당진2동협의회·부녀회(회장 김상오·김기택)가 지난 10일 안전지킴이 야간방범활동을 실시하고, 11일 도로변 및 새마을꽃동산에서 제초작업과 환경정화활동을 펼쳤다.

새마을지도자 당진3동협의회·부녀회(회장 김성권·연영식)에서는 지난 10일 시곡3통 1000평 규모의 무밭을 정비했다.

우강독서동아리(회장 황진철, 총무 이유회)가 지난 11일 시 쓰기 교육 6회차를 진행했다. 이날 회원들은 ‘기억으로 부르는 가치로운 나의 삶, 나도 시 한 편 쓰고 싶다’라는 교육에 참석했다.

신평면 매산1리(부녀회장 김경숙) 며느리봉사대가 지난 11일 독거노인가정을 방문해 간식을 제공하고 말벗봉사를 실시했다.                                            
 

저작권자 © 당진시대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5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