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실시간뉴스
편집 : 2024-04-26 19:24 (금)

본문영역

[신설상가]
송악읍 기지시리 죠스떡볶이 당진송악점
4월 초 밀키트·파티박스 출시 예정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신유림 점장

송악읍 기지시리 힐스테이트 1차 상가에 자리한 죠스떡볶이 당진송악점이 새 주인을 찾았다. 새롭게 죠스떡볶이 당진송악점을 인수한 신유림 점장은 지난 6년 동안 당진스포츠문화센터 내에 입점한 한솥도시락을 운영해 왔다. “하나를 안정시켜 놓으면 새로운 것을 시작한다”는

신 대표는 한솥도시락이 안정기에 들어서자 편의점과 PC방을 운영키도 했다. 결혼하기 전 프랜차이즈 관리 업무를 맡았던 당시에도 매출이 저조했던 카페의 문제점을 분석하고 매출을 손익분기점으로 올리는 등의 일을 맡아 왔다고.

“하지만 요식업종은 특히 힘들어요. 한솥도시락을 운영하면서 더는 요식업 쪽으로는 일하지 않으려고 했어요. 손님에게 맛있는 음식을 전한다는 것이 쉽지 않은 일이거든요. 하지만 ‘해보자’라는 생각으로  다시 도전하게 됐네요.”

한편 죠스떢볶이는 매콤하면서도 쫄깃해 꾸준하게 사랑받는 분식 프랜차이즈다. 본사에서 대부분 재료 정도로만 들어올 뿐 모든 조리는 이곳에서 한다. 오징어 튀김조차 이곳에서 염지를 하고 숙성을 거친 뒤 튀김옷을 입히는 전처리를 한다고. 또한 음식은  ‘당일 생산 당일 소진’을 원칙으로 해 음식이 신선한 것이 특징이다.

더불어 다음 달 초에는 밀키트 제품과 파티박스가 새롭게 출시된다. 밀키트에는 떡은 물론 양념과 육수까지 포함돼 끓이기만 하면 떡볶이를 먹을 수 있도록 구성됐다. 냉장 보관했다가 야식으로 먹기 좋고 캠핑 등 야외활동에서도 손쉽게 조리 가능하다.

더불어 파티박스에는 떡볶이와 치킨, 음료 등이 함께 구성됐다. 이밖에도 죠스떡볶이는 다양한 세트 구성이 눈에 띈다. 5500원에 떡볶이와 순대, 튀김까지 먹을 수 있는 1인세트부터 4인 세트까지 다양하며, 아이들이 먹기 좋은 국물떡볶이 순한맛도 준비돼 있다.

“앞으로 이곳이 사랑방이 됐으면 좋겠어요. 손님들이 편하게, 부담 없이 들릴 수 있는 죠스떡볶이 당진송악점이 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메뉴 : 죠스떡볶이 3000원, 수제튀김 3500원, 죠스찰순대 3500원, 1인세트 5500원, 2인세트 1만 원, 3인세트 1만2500원, 4인세트 1만8500원 등
▪주소 : 송악읍 틀모시로 738 상가동 102호(힐스테이트 1차 상가)
▪문의 : 041-356-1233(오전 11시~오후 8시, 매주 화요일 휴무, 배달의민족 주문 가능)
 

저작권자 © 당진시대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5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