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실시간뉴스
편집 : 2024-04-26 19:24 (금)

본문영역

[신설상가] 합덕읍 운산리 꽁꽁 아이스크림 합덕점
“행복을 주는 아이스크림”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달달한 아이스크림 한 입이면 쌓였던 스트레스도 사르르 녹는다. 이곳에는 고르는 재미를 넘어 무엇을 먹을지 고민까지 될 정도인 300여 종의 아이스크림이 준비돼 있다.

김지연 대표는 “아이스크림과 젤리, 과자 등을 좋아하는데, 합덕에서는 아이스크림을 다양하게 고를 수 있는 곳이 없어 아쉬웠다”며 “경쟁력이 있다고 판단해 직접 문을 열었다”고 말했다.

꽁꽁 아이스크림의 경쟁력은 무인이 아니라는 점이다. 최근 무인 아이스크림 가게가 늘어나고 있지만 기계에 능숙하지 않은 어린 아이와 어르신에게는 주문이 어렵다. 하지만 꽁꽁 아이스크림은 김지연 대표가 상주하고 있어 주문을 돕고, 수시로 매장 소독과 청소를 실시해 청결을 유지하고 있다.

이곳엔 다양한 아이스크림과 더불어 과자, 음료수, 즉석식품이 준비돼 있다. 아이스크림은 메로나와 바밤바, 스크류바 등 친숙한 종류부터 콘 아이스크림과 떠먹는 컵 아이스크림까지 다양하게 준비돼 있다.

또한 쫀득한 식감을 자랑하는 젤라또는 초코와 딸기, 바닐라, 바닐라초코, 유산균 블루베리와 바닐라딸기 맛이 준비돼 있다. 이밖에도 꽁꽁아이스크림이 나뚜루와 제휴를 맺고 있어 나뚜루에서 선보이는 아이스크림 케이크도 모두 이곳에서 만날 수 있다.

아이스크림 가게지만 과자도 300여 종에 이른다. 꾀돌이와 밭두렁, 왕소라와 같은 추억을 부르는 과자부터 코하쿠토 캔디와 코효 젤리, 노즈 젤리, 비달 사탕, 스트라이킹 팝핑캔디 등 최근 유튜브 등 SNS에서 인기를 얻고 있는 간식도 이곳에서 만날 수 있다. 이외에도 컵라면, 떡볶이, 단호박죽, 컵밥 등 간단하게 조리해서 먹을 수 있는 식품이 함께 갖춰져 있다.

“꽁꽁 아이스크림 합덕점 간판을 올릴 때 아이들이 ‘우리 동네에도 아이스크림 가게가 생겼다’면서 좋아하더라고요. 너무 흐뭇했어요. 앞으로 이런 행복을 주는 곳이 됐으면 좋겠어요. 많이 찾아주세요.”

 

▪ 위치 : 합덕시장로 214-4(합덕프라자 1층, 신협 옆)
▪ 문의 : 010-3318-9203(오전 9시30분~오후 10시, 여름에는 밤 12시까지 운영 예정)
한수미 기자 d911112@naver.com

저작권자 © 당진시대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5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