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실시간뉴스
편집 : 2024-04-26 19:24 (금)

본문영역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새마을운동 당진시지회(지회장 한민섭)가 지난 7일부터 10일까지 코로나19 예방접종 안내 봉사를 실시했다. 또한 7일에는 순성면 아찬리를 대상으로 우리마을사랑운동 교육을 진행했으며, 7일부터 10일까지 대호지면 적서리와 사성1·2리에서 생명살림현장 교육을 실시했다. 

새마을지도자 합덕읍협의회·부녀회(회장 박광기·주옥순)가 지난 7일과 8일 대합덕리에서 쪽파와 콩을 식재할 준비를 하고, 9일 식재했다. 

새마을지도자 송악읍협의회·부녀회(회장 이수길·김순임)는 지난 4일 오룡산 등 4곳의 등산로에 난 잡초를 제거했다. 

새마을지도자 고대면협의회·부녀회(회장 김종익·이진숙)가 지난 7일 슬항리 1800평 규모의 논에서 영농사업의 일환으로 모내기작업을 펼쳤다. 또한 9일에는 고대면시가지에 조성된 꽃박스에 꽃을 식재하고, 진관2리와 용두리 도로변에서 제초작업을 펼쳤다. 

새마을지도자 대호지면협의회·부녀회(회장 정재일·최길자)에서 지난 7일 조금리 새마을꽃동산에 꽃을 식재하고, 대호만에 환경보호를 위한 계도 현수막을 게첨했다. 또한 이날 사성1리 도로변 가로수에 위험목을 제거하고, 3R자원 모으기작업을 실시했다. 

새마을지도자 정미면협의회·부녀회(회장 김낙범·김연란)가 지난 7일부터 3일간 하천변에서 제초작업에 나섰다. 또한 10일에는 지역의 어려운 이웃 62가정에게 직접 담근 열무김치와 생필품을 62가정에 전달했다. 

새마을지도자 면천면협의회·부녀회(회장 호선기·김영구)가 지난 5일 면천읍성과 무궁화동산에서 제초작업을 펼쳤다. 

새마을지도자 송산면협의회·부녀회(회장 최덕영·이규숙)가 지난 8일 백석천에서 제초작업을 펼치고, 환경정화활동을 실시했다. 

새마을지도자 당진1동협의회·부녀회(회장 박성길·장용자)가 한전 당진지사부터 당진이안아파트까지 도로변에서 제초작업을 실시했다. 

새마을지도자 당진3동협의회·부녀회(회장 이종민·권오철)가 지난 1일 월례회의를 열고 신임 새마을지도자와 부녀회장에게 위촉장을 전달했다. 또한 7일에는 시곡1통 새마을꽃동산에서 제초작업을 진행했다.  

저작권자 © 당진시대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5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