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실시간뉴스
편집 : 2024-04-26 19:24 (금)

본문영역

  • 사회
  • 입력 2021.07.12 17:46
  • 호수 1346

손학승 회장 취임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당진고대로타리클럽

당진고대로타리클럽 제13대 이종석 회장이 이임하고 14대 손학승 회장이 취임했다.

지난 5일 당진고대로타리클럽 정기총회 및 제13대·14대 회장 및 임원 이·취임식이 한마루커뮤니티센터에서 개최됐다. 이날 행사는 코로나19로 인해 회원들끼리 모여 간소화해 진행했다. 이·취임식에서는 이종석, 김선호, 이중호 회원이 공로패를 받았으며 박경태 회원이 최우수회원패를, 최광일 회원이 최우수신인패를 수상했다.

이종석 이임회장이 손학승 취임회장에게 회기와 로타리핀을, 손학승 취임회장은 손정훈 이임총무에게 기념품을 전했다. 이어 신임임원을 소개하고 손요한, 박준서, 손성원 신입회원에게 로타리 핀을 전하며 입회를 축하했다.

이종석 이임회장은 “회원들에게 감사하다”며 “임기동안 클럽의 정관과 회칙을 개정해 조직을 정비했다”고 말했다. 이어 “중년클럽의 자부심을 가지길 바란다”며 “앞으로 손학승 취임회장을 중심으로 더욱 발전하는 클럽이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임원명단>
△회장: 손학승 △차기회장: 손경수 △부회장: 정상길 김선호 △총무: 안영수 △재무: 이중호 △사찰: 이광선 이종석 △멤버십위원장: 이순길 △봉사프로젝트위원장: 강세구 △로타리재단위원장: 박경태 △공공이미지위원장: 손정훈 △클럽관리위원장: 이원선 △청소년위원장: 노창엽 △이사: 신성철 허석 박석천 신인철 신준호 신동석

 

[미니인터뷰] 손학승 신임회장

“초아의 봉사 실천하겠다”

제14대 회장으로 취임하는 손학승 회장은 “이종석 이임회장의 열정과 노고에 감사드린다”며 “더불어 재무, 총무와 분과위원장들에게도 감사 인사드린다”고 말했다. 이어 “가장 만족스러운 회기가 될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며 “역대 회장들의 업적에 누가 되지 않도록 하겠다”고 전했다. 덧붙여 “초아의 봉사를 실천하겠다”며 “로타리안 노력과 관심을 부탁한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당진시대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5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