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실시간뉴스
편집 : 2024-04-26 19:24 (금)

본문영역

[신설상가] 합덕읍 운산리 하나원투어
“해외든 국내든 여행갈 땐 하나원투어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봉호 대표

이봉호 합덕읍주민자치회장이 합덕읍 운산리에 하나원투어를 오픈했다. 하나원투어는 하나투어의 협력 여행사로 맞춤 투어를 전문으로 한다. 이 대표는 “여행을 좋아해 종종 다니면서 여행사에 대한 관심이 많았다”며 “대전에서 하나투어를 운영하는 지인의 추천으로 합덕에 하나원투어를 오픈하게 됐다”고 말했다. 

하나원투어는 여행과 관련한 다양한 업무를 수행한다. 항공권을 대신 발권해 주는 서비스를 비롯해 각국의 관광 비자 대행 서비스도 제공한다. 또한 수학여행이나 신혼여행, 기업체 연수, 국내 및 해외 골프 여행, 선교 및 비젼트립 등 여행이라면 분야 상관없이 다루고 있다. 이외에도 호텔이나 렌터카 예약도 가능하다고. 한편 그룹 및 단체 특별가가 적용되며 기업체와 유학생에게도 할인가 서비스를 제공한다.

“청년들이야 스스로 알아보고 떠나는 자유여행을 많이 가지만, 나이가 있으면 패키지 없이 여행가기가 쉽지 않아요. 여행에 관심 있는 분들이 보다 맞춤형으로 여행을 갈 수 있도록 돕고 싶었어요.”

하나원투어의 장점은 온라인이 아닌 오프라인인 지역에 위치해 있는 것이다. 이 대표는 “온라인으로 여행을 예약하면 대부분 모르는 사람들과 여행을 떠나야 하는 일이 많다”며 “모르는 사람들과 인솔자를 따라다니는 여행은 추억을 많이 남기기 어렵다”고 말했다. 이어 “하지만 지역에 있기 때문에 지인을 서로 연결해주는 장점이 있어 여행에서 또 다른 추억을 만들 수가 있다”고 말했다.

또한 하나원투어는 하나투어 협력여행사인 만큼 하나투어의 장점을 이곳에서 이용할 수 있다. 하나투어는 1993년에 시작한 여행사로 ‘여행자가 꿈꾸는 것이 무엇이든 한계가 없이 가능해지고, 지도가 펼쳐지듯 여행자의 눈 앞에 현실로 펼쳐지게 만들겠다’는 포부를 담아 슬로건을 삼고 있다. 이에 맞춰 여행 서비스와 온라인 사업, 여행홀세일 등을 진행하고 있다. 

국내에서 규모가 큰 여행사기 때문에 국내 및 해외여행에 대한 패키지가 다양한 것이 특징이다. 이 대표는 “하나투어의 장점은 맞춤형이 된다는 것”이라며 “개인의 여행 취향과 경비 등을 따져 그에 맞는 여행을 선택할 수 있다”고 말했다. 

“하나투어는 국내 굴지의 여행사에요. 여행사 하면 하나투어를 떠올리는분들도 많고요. 그만큼 브랜드 가치가 있고 홍보 마케팅을 잘하고 있어요. 하지만 규모가 크다 보니 패키지 가격이 비쌀 것이라고 생각하는 분들도 있어요. 하지만 다른 여행사와 비교하면 그만큼 여행의 퀄리티를 가지고 있는 것이 하나투어입니다.”


■ 문의 : 363-6565
■ 위치 : 합덕읍 버그내2길 88
                 (합덕보건소 맞은편)

 

 

저작권자 © 당진시대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5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