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실시간뉴스
편집 : 2024-04-26 19:24 (금)

본문영역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당진3동봉사회(회장 송정화)가 당진시노인복지관 내 식당에서 중식 배식봉사를 지난달 28일 펼쳤다. 이날 봉사에는 홍승란 당진지구협의회장과 이화수 당진3동 주무관이 함께했다. 지난 10일에는 도로변에 제초작업을 실시했다. 

당진2동봉사회(회장 홍종옥)가 휴먼시아아파트에서 도시락 배달을 지난달 28일, 지난 4일 펼쳤다. 한편 지난달 29일에는 2022 지역주민 소통협력사업으로 바르게살기운동협의회와 당진2동주민자치회와 함께 150여 세대에 밑반찬을 만들어 전했다. 지난 8일에는 8월 월례회의를 진행했고 지난 12일에는 자살예방 멘토링 어르신에게 두유를 전했다.

고대봉사회(회장 강미남)가 지난달 29일과 30일 라온돌봄센터를 방문해 간식을 제공했다. 다음날에는 취약계층에게 사랑의 도시락을 배달했다. 지난 5일에는 고대커뮤니티센터에서 8월 월례회의를 진행했다. 8일에는 당진시노인복지관에서 배식봉사를 했다

합덕봉사회(회장 이덕렬)가 합덕연호문화축제장에서 봉사기금 마련을 위한 음료 판매 부스를 운영했다. 지난 8일에는 전북 무주군으로 단합대회를 다녀왔다.

당진지구협의회(회장 홍승란)가 8월 월례회의를 열고 각 단위봉사회의 활동보고를 진행으며, 심리적인 응급처치 방법을 교육했다. 지난 12일에는 징검다리 밑반찬을 19개 단위봉사회에 배분했다. 지난 17일에는 청양 장평면 난지리 주택에서 수해복구 활동을 펼쳤다. 한편 홍광표 전임회장은 지난 15일 부여·청양지구협의회 수해현장을 방문해 꽈배기를 전달하고 복구 활동을 도왔다.

당진1동봉사회(회장 장현곤)가 오성환 시장과의 간담회를 지난 5일 열고 봉사시 애로사항을 전했다. 8월 월례회의에서는 김연경 신입봉사원의 착복식을 진행했다

대호지봉사회(회장 조순자)가 8월 월례회의를 열고 추석 바자회, 봉사원 한마음대회 참석 건 등을 논의했다. 지난 11일에는 대호지면 12개리에 거주하는 어르신 및 취약계층에게 딸기 카스테라를 전달했다.

당진지구협의회(회장 홍승란)와 기동봉사회(회장 손인홍), 호서중학교 RCY가 딸기 카스테라 400여 개를 만들었다. 이날 만든 빵은 대호지봉사회를 통해 대호지면 독거노인과 취약계층에게 전달됐다.

송악봉사회(회장 김서인)가 부곡2리에 거주하는 80대 어르신 댁에 세탁기를, 도원리에 거주하는 90대 어르신에게 냉풍기와 가스렌지, 생필품 꾸러미를 전했다. 세탁기는 당진시사회복지협의회가, 생필품 꾸러미는 당진지구협의회가 지원했다

순성봉사회(회장 박영숙)가 지난 12일 직접 담근 열무김치를 취약계층에게 전달했으며 장마로 인한 피해와 어르신들의 건강 상태를 확인했다.

 

 

 

 

 

 

저작권자 © 당진시대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5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