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사회
  • 입력 2022.09.28 10:58
  • 호수 1423

[적십자 소식]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당진1동봉사회(회장 장현곤)가 지난 14일 9월 월례회의를 열고 봉사계획을 논의했다. 이들은 충남장애인도민체전 및 장애인의 날 중식 봉사, 어르신들에게 물품 전달, 태극기 게양 활동을 진행한다.

당진2동봉사회(회장 홍종옥)가 지난 15일 휴먼시아 아파트 거주 노인들에게 밑반찬을 전달했다.

당진3동봉사회(회장 송정화)가 지난 15일 자살예방 멘토링 사업에 참여하는 어르신들과 함께 당진시보건소에서 실시한 영화 관람 행사에 참석했으며 꽃밭 나들이를 진행했다. 지난 19일에는 송정화 회장이 직접 키운 농산물로 당진지구협의회 임원진과 함께 충남장애인도민체전 식사에 사용될 김치를 담갔다. 

우강봉사회(회장 정순민)가 지난 15일부터 이틀간 당진지구협의회 임원들과 함께 충남장애인도민체전에서 식사 밑반찬으로 사용될 깍두기와 김치를 담갔다.

송악봉사회(회장 김서인)가 9월 월례회의 및 소방안전교육을 지난 19일 송악사회복지관에서 실시했다. 이날 회의에서는 충남장애인체전과 충남장애인의날, 어르신과 함께하는 행복한 동행 행사에서 진행할 봉사활동에 대해 논의했으며, 박수규 신입봉사원에 대한 착복식을 진행했다. 

고대봉사회(회장 강미남)가 취약계층 사랑의 도시락 전달 및 당진시노인복지관 중식 배식 봉사를 지난 17일 진행했다.

신평봉사회(회장 이기재)가 지역주민 소통협력 사업의 일환으로 신평시장 활성화를 위해 ‘국수나눔 행사’를 신평시장에서 지난 17일 개최했다.

 

저작권자 © 당진시대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5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