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실시간뉴스
편집 : 2024-04-26 19:24 (금)

본문영역

  • 문화
  • 입력 2022.11.25 21:53
  • 호수 1432

구상작가회 정기전 ‘우리는 힐링중: Healing’ 개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당진구상작가회 운영위원회가 제15회 당진구상작가회 정기전을 지난 11일부터 17일까지 당진문예의전당 전시관 제2전시실에서 개최했다.

당진구상작가회 운영위원회(위원장 윤옥경, 이하 구상작가회)가 제15회 당진구상작가회 정기전을 지난 11일부터 17일까지 당진문예의전당 전시관 제2전시실에서 개최했다. 

이번 전시는 ‘우리는 힐링중 : Healing’이라는 주제로 진행됐다. 작품은 모두 유화를 이용해 구상 미술(실제로 있거나 상상할 수 있는 사물을 사실적으로 표현하는 미술)로 그려졌다. 전시에는 △강길남 △김경동 △김민옥 △김보경 △김선희 △김영경 △김영미 △김정미 △문은진 △석은순 △손영윤 △신미숙 △심승현 △원솔 △윤옥경 △이경순 △이양화 △이옥희 △이정미 △이택영 △임혜숙 △조현희 △주광희 △진모림 △홍성민 △황가영 작가가 참여했다. 

전시에서는 작가들이 전하고자 하는 내용을 관람객들이 알 수 있도록 안내판을 제작해 설치했으며, 전시에 어울리는 노래를 회원들이 선곡하고 재생해 작품 관람의 감성을 더했다. 

윤옥경 회장은 인사말을 통해 “그림을 그린다는 것은 설레는 일이지만 깊게 고민해야 하는 어려운 작업”이라며 “그리는 행위 자체를 좋아하는 순수한 마음이 모이고 모여, 우리의 열정과 노력을 선보일 자리를 마련하게 됐다”고 말했다. 이어 “이번 전시회 ‘우리는 힐링중’의 다양한 작품으로 작가와 관람객 모두의 감정이 힐링될 수 있길 바란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당진시대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5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