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실시간뉴스
편집 : 2024-04-26 19:24 (금)

본문영역

  • 교육
  • 입력 2022.12.09 22:40
  • 호수 1434

신성대, 산·관·학 기술개발 성과물 공유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신성대학교(총장 김병묵)이 제21회 산·관·학 교류회 및 워크숍을 지난달 30일에 개최했다.

이날 행사는 산·관·학 네트워크를 통한 기술개발 성과물을 공유하고 화합의 장을 마련하고자 교내 융합교육관에서 열렸다. 

1부 행사는 신성대학교 홍보영상 시청으로 막을 열었다. 또한 외부경진대회 수상자 상장 전수식, 신성대 창업보육센터 입주기업에 대한 충남지방중소벤처기업청장의 표창 수여 등이 이뤄졌다. 2부에서는 산학협력 우수사례 및 성과물 전시가 마련됐다.

이날 △혁신지원사업의 캡스톤디자인 출품작 전시 △공학기술혁신사업의 공학페스티벌 출품작 전시 △학교기업 신성바이오와 6차산업지원 연구소의 생산제품 전시와 체험 △융합교육센터의 3D프린팅 시연 △창업보육센터의 입주기업 소개 및 제품 시연 등을 선보였다.

총괄책임자 황광모 산학협력단장은 “신성대는 지역경제 발전 및 지역사회 인재 수급 불균형 해소와 취업 활성화를 위해 지속적인 산·관·학 네트워크 구축을 추진하고 있다”며 “이번에 개최한 행사는 지방소멸 위험과 학령인구 감소 등의 어려움을 헤쳐 나갈 수 있는 지식과 경험을 교류하는 장이 될 것이다”라고 말했다. 이어 “앞으로도 신성대는 지역사회와의 상생발전을 위해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 당진시대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5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