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신설상가] 수청동 첨벙첨벙키즈풀
“첨벙첨벙 물놀이 맛집 키즈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안전하게 마련된 실내 수영장에서 아이와 함께 시간을 보낼 수 있는 첨벙첨벙키즈풀이 수청동에 문을 열었다.

장상희, 이은호 대표는 코로나19의 확산으로 자녀들이 여가활동을 마음껏 즐길 수 없는 것에 안타까움을 느꼈다. 안전하게 아이들이 놀 수 있는 공간을 마련하고자 이색적인 키즈풀을 문 열게 됐다.

이곳은 다양한 연령대의 아이들이 놀 수 있는 수영장이 두 구역으로 나뉘어 있다. 수심은 70cm, 30cm이며, 안전사고를 방지하고자 한 면을 아크릴판으로 설치해 아이들이 노는 모습을 밖에서 볼 수 있도록 했다. 덕분에 사진을 찍기에도 안성맞춤이다.

한 편에는 거품놀이가 가능한 버블룸이 있다. 버블룸은 기기를 작동시키면 1~2분간 거품이 분사돼 나오는데 약 10분 정도의 지속력이 있어 거품놀이를 즐길 수 있다. 거품은 인체에 무해한, 일반 행사에서도 주로 쓰이는 성분이다. 키즈풀과 버블룸은 튜브, 물놀이 장난감, 구명조끼, 수건이 기본으로 비치돼있고 샤워실에도 목욕용품이 있어 수영복만 준비하면 된다. 

이뿐만이 아니라 역할놀이 등이 가능하도록 장난감을 마련했으며 애완용 거북이에게 먹이주기 체험도 할 수 있다. 또한 물놀이 후 찾아오는 출출함을 달래줄 스낵바가 있어 간단한 음료수, 과자, 라면, 아이스크림을 구입해 먹을 수 있다. 

▲ 장상희, 이은호 대표

이곳의 관리는 손님의 이용이 끝나는 시간마다 두 대표가 직접 청소와 세탁을 담당하고 있다. 키즈풀의 수질관리는 여과기를 24시간 가동하며 수중 청소기를 이용해 관리한다. 또한 공기청정기로 공기 순환을 시키고, 비품 청소와 가운 세탁 등으로 청결을 유지하고 있다.

첨벙첨벙키즈풀은 네이버예약으로 대실 방식으로 이용할 수 있으며 당일 예약도 가능하다. 이용 시간은 오전과 오후로 나뉘어 각각 5시간 씩이다. 기본 8명부터 최대 16명까지 이용할 수 있으며 무인시스템으로 이뤄진다. 또한 음식물 반입이 가능해 개인적으로 포장해 오거나 배달음식을 주문해 즐길 수 있다. 한편 현재 방학을 맞이해 할인 쿠폰으로 정가보다 저렴하게 이용할 수 있다.

“첨벙첨벙 키즈풀이 아이들과 부모님 모두 마음 놓고 즐길 수 있는 공간이 되길 바라요. 이곳에서 즐겁게 헤엄치고 뛰어놀며 추억을 만들어 보세요!”


▪ 가격 : 평일 오전 9시~오후 2시:22만 원, 오후 4시~오후 9시:24만 원, 주말 오전 9시~오후 2시:28만 원, 오후 4시~오후 9시:28만 원,

▪ 위치 : 시청1로 35 3층 (당진종합복지타운 앞)

▪ 문의 : 010-2094-2563/010-4787-8076 (오전 9시~오후 9시)

▪ 인스타그램 : kidspool_dangjin

저작권자 © 당진시대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5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