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실시간뉴스
편집 : 2024-04-26 19:24 (금)

본문영역

“올바른 말하기 습관으로 자신감 회복”
두드림키즈스피치 당진센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차현미 원장

 

자신감 있는 말하기 실력을 향상시킬 수 있는 두드림키즈스피치 학원이 지난 7일 문을 열었다.

차현미 원장은 우연히 신문 광고를 통해 독서지도사라는 직업을 접했다. 독서지도사를 공부하며 책을 좋아하지 않는 아이들이 책을 잘 이해하고, 좋아할 수 있도록 지도했다. 그렇게 5년 동안 독서지도사로 일하다 당진시자원봉사센터에서 진행한 자원봉사자 양성교육으로 동화구연을 배우게 됐고, 봉사활동을 하면서 자격증까지 취득해 구연동화 전문가로 활동했다.

그는 소극적인 성격이었으나 동화구연을 하며 자신감을 얻게 됐다고. 자신감 얻는 방법을 아이들에게도 알려주고자 서울을 오가며 스피치 교육을 이수했다. 그는 MSL 어린이 스피치 학원을 운영했으며 한국시낭송가협회 당진시지회 회장을 맡기도 했다. 또한 전국웅변대회에서 국회의장상, 통일부장관상을 수상하는 등 스피치 경력을 쌓아왔다.

차 원장은 세종, 청양, 대전으로 스피치 출강을 하다 당진에서도 스피치 강습을 알려줄 사람이 필요하다는 요청에 두드림키즈스피치 학원을 문 열게 됐다.

이곳에서는 유치부, 초등부, 중고등부, 성인부 다양한 연령대의 스피치 교육이 가능하며 소비자 만족도 1위를 달성한 교재를 이용해 강습이 이뤄진다. 여기에 차 원장의 노하우를 더해 발음, 발성, 호흡법을 지도해 정확하게 소리를 전달하는 방법을 알려준다. 강의실에는 무대가 마련돼 있어 직접 스피치를 하는 실습까지 이뤄진다. 강습은 12명의 수강생으로 구성된 그룹형으로 이뤄져 경청하는 습관 향상에도 도움을 주고, 사회성 발달효과를 가져온다.

또한 두드림키즈스피치는 자체 제작한 어플을 통해 홈케어 시스템이 이뤄지며 교사, 학생, 학부모 간의 실시간 상호작용이 가능하다. 더불어 개인차트로 학습이력 및 스피치 능력 발달 단계를 관리하고 바른 말하기 습관이 자리잡을 수 있도록 누적 스피치 훈련이 진행된다. 재원생들은 3개월마다 스피치 능력 및 태도에 대한 정기 테스트를 통해 통합 스피치 능력을 점검하게 된다.

스피치 강습은 월요일, 수요일, 금요일 중 주 2회 60분으로 진행되며 강의 시간은 상담 시 변동될 수 있다. 또한 가입 및 문의 상담은 방문상담 및 전화상담이 가능하다.

“마음을 움직이는 말, 행동을 변화시키는 말을 통해 자신감을 키우고 커뮤니케이션 능력을 향상시켜 우리 아이들이 리더십을 발휘할 수 있도록 늘 함께하겠습니다!”


▪ 금액 : 초급 9만2000원, 중급 12만8000원, 고급 13만8000원
▪ 위치 : 밤절로 42-107 1층 (원당초등학교 부근)
▪ 문의 : 010-6430-4806 (오전 10시~오후 6시 상담 가능)

저작권자 © 당진시대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5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