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실시간뉴스
편집 : 2024-04-26 19:24 (금)

본문영역

‘두피 스케일링’ 받아보셨나요? - 합덕읍 비타민헤어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유달리 거울이 많은 곳 중 하나는 바로 미용실이다. 마음까지 비치는 거울은 아니지만 거울을 통해 우리는 스스로의 모습을 지켜볼 수 있다. 특히 다른 거울과 달리 미용실 거울 앞에 서면 왜인지 마음속에서는 변화의 욕구가 꿈틀거리고 자신이 꿈꿔온 ‘나의 모습’과 거울에 비친 현재의 모습을 교차시키며 “스타일을 바꿀 것인지 아님 그냥 그대로 둘 것인지”에 대해 한번쯤 고민하게 된다.
 특히 심경의 변화가 생길 때나 우울할 때, 변화에 대한 욕구는 더 강해진다. 그러나 변화를 위해서는 반드시 용기가 필요하다. 이런 상황에 직면했을 때 마음 편히 도움을 받을 수 있는 미용실 중 하나가 바로 합덕의 ‘비타민헤어(원장 강복순)’다.      
 타고 온 차에서 내려 ‘비타민헤어’라고 새겨진 노란 간판아래의 문을 열고 들어가면 여느 미용실과 별반 다르지 않은 비타민 헤어의 내부가 등장한다. 그렇게 크지도 화려하지도 않지만 안내를 받아 소파에 앉는 순간부터 기대감과 편안함이 밀려온다.
 젊지만 경험이 풍부한 점장 이영이(29)씨와 실장 홍미연(29)씨 그리고 푸릇한 막내 양선화(22)·최은희(22)씨가 반갑게 맞는 이곳 비타민 헤어에서 얼굴형, 목선 등 각자의 신체적 특징에 어울리는 스타일들을 만날 수 있고 부담 없이 조언 받을 수도 있다. 또 단순히 머리를 손질하는데 그치는 것이 아니라 머리를 하며 부담없이 얘기거리를 나눌 수 있는 곳, 왔다 갔을 때 ‘생활의 재충전’이 이뤄질 수 있는 곳이 바로 ‘비타민헤어’다.
 이를 위해 ‘비타민헤어’에서는 최상의 미용재료를 사용하고, 두피 스케일링 키핑제도(두피관리시스템), 간단한 스포츠 마사지 프로그램 등을 운영하며 고객들에게 다가가고 있다.
 “3대 영양소와 더불어 사람들에게 없어서는 안 될 것 중 하나는 바로 비타민입니다. 건강함이 느껴지고, 싫증나지 않는 비타민 같은 미용실이 되고 싶어요!”
 20여년을 미용업에 종사하면서 뒤처지지 않기 위해 재교육에 많은 투자를 했다는 강복순(41) 사장은 ‘비타민헤어’가 무엇보다 부담 없는 곳으로... 개성에 맞는 아름다움이 창출되는 곳으로 주민들에게 다가가길 희망했다.
- 위치 : 합덕읍 중동 크라운베이커리 옆 / ☏. 041>362-2114

저작권자 © 당진시대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500

내 댓글 모음